제3회 천장산우화극장예술제 & 제8회 월장석방방방

2019.10.26~27

천장산우화극장

---------------------------------------------

1. 기본정보

연출_김지희

제작년도_2019

공연명_2019 이야기상자프로젝트 공연 - 조정오씨 이야기

공연시간_15”

출연_김지희, 김이솔, 김미란, 허혜윤

조명/음향_정대원

기획_협동조합문화변압기 김지희, 장연주, 허혜윤

음악 Phase_2 by Xylo-Ziko, Phase_4 by Xylo-Ziko

 

2. SYNOPSIS

조정오씨이야기는 조용하고 정의로운 오지라퍼 실뱀 조정오씨의 모험을 다룬 이야기이다. 조정오씨는 세상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존재들을 만나 반하고 그들을 따라해본다. 그러나 세상에는 따라해도 되는 것과 따라하지 않아도 되는 것들로 가득하다.

 

3. INTENTION OF THIS PROJECT

세상에서 어떤 위치를 점하고 영향을 미치는 자들은 매력적이기도 하지만 그로 인해 치명적이기도 하다. 그들은 스스로 우상이라 착각하기도 하지만 타인에 의해 우상이 되어버리기도 한 자들이다. 그리고 자리를 고수하며 폐악을 양산하기도 하지만 많은 이들에게 자리를 만들어주고 문화를 형성한 존재들이기도 하다. 과연 세상이라는 장에서 겉돌지 않고, 조화를 이루며, 진보를 위한 적정한 변화와 반목을 생성하는 역동적인 균형의 요소와 흐름은 무엇인가?

 

4. PRODUCTION NOTE

협동조합 문화변압기의 문화다양성 기반 예술 장르 융합 프로젝트인 '이야기하는 상자'의 일환으로 기획된 공연이다. 협동조합 문화변압기는 2019년부터 19세기 무빙파노라마에 기반하여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형태와 다양한 사람들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쉽게 또는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이야기하는상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 Recent posts